​이용 약관

"주식회사 에코버스"는 아트토이 & NFT 제작회사 입니다.
구매자가 아트토이 구입 시, 클레이튼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Non-Fungible Token(NFT)를 정품 인증서로 드립니다. 
NFT 관련해서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 클레이튼 지갑의 보안과 관리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으며, NFT를 회사로부터 양도받은 이후에는 모든 거래 및 계약에 대해 단독으로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 웹사이트이외에 다른 경로로 아트토이나 NFT를 구매하여 생긴 문제에 관련해서, 이용자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이 웹사이트와 연결된 서비스로 귀하는 주식회사 에코버스의 아트토이와 NFT에 정품성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유권 및 저작권>

첫째, 소유권, 당신은 "주식회사 에코버스"의 NF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각 NFT는 클레이튼 블록체인의 NFT입니다. 아트토이를 구매하면 기본 "주식회사 에코버스"의 NFT의 소유권을 가지게 됩니다. NFT의 소유권은 스마트 계약과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통해 검증됩니다. 어떤 경우에도 NFT의 소유권을 타인이 행사할 수 없습니다. 

둘째, 소유권 양도, 당신이 보유하고 있던 NFT를 판매, 양도를 통해 소유권을 다른 이용자에게 이전했을 경우, 스마트 계약과 클레이튼 네트워크에 의하여 트랜잭션 확인이 가능하며, 소유권 양도 이후에는 어떤 권리도 행사 할 수 없습니다.

셋째, 저작권, 캐릭터 디자인, 아트토이, NFT의 저작권은 모두 "주식회사 에코버스"에게 있으며, 2차창작은 기본적으로 금지합니다. 단 "주식회사 에코버스"의 허락을 받은 경우에 한해서 2차 창작을 허용합니다. 단 영리적 사업에 사용은 금지합니다.
"주식회사 에코버스"의 허락없이 캐릭터 디자인을 불법 복제, 변형, 2차 창작 및 영리적 사업을 진행할 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관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2항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호부터 제5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6.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 등의 제한) 

법 제17조제2항제6호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란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등에 대하여 법 제13조제2항제5호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하 "청약철회등"이라 한다)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를 말한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2항 5번 조항에 따라 "구매자가 주식회사 에코버스로부터 NFT소유권을 양도받기전"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하나, "구매자가 주식회사 에코버스로부터 NFT소유권을 양도받은 이후"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브 인사.PNG